R-ON 알온

꿈을 이룬 사람들과의 연결! 내일을 바꾸는 대화의 시작! 나만의 시크릿 멘토와의 1:1 익명 음성 대화!

오늘의 응원/오늘의 동기부여 영상

[동기부여] 계속 했을 뿐이다.

알온 2022. 4. 5. 10:00

 

 
 
꿈을 이루지 못한 사람들은 "나는 재능이 없었어."라고 말한다.

꿈을 이루지 못한 이유가 재능이 없었다는 것이라면

꿈을 이룬 사람들은 모두 "재능이 있었다."라고 대답하는 것이 맞겠지만 성공한 사람중에 그런 대답을 한 사람은 한 명도 없다.

꿈을 이룬 사람들은 "정말로 하고 싶었던 일을 열정을 가지고 계속 했을 뿐이다."라고 말한다.

<편지가게>

 

내가 무엇이 없는지 탓하기보다 무엇을 더 해 나갈 수 있는지

내가 정말 무엇을 사랑하는지 오늘부터 시작해 보자.

 

 

[R-ON | 알온] 알온이 보내는 오늘의 응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