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알온

꿈을 이룬 사람들과의 연결! 내일을 바꾸는 대화의 시작! 나만의 시크릿 멘토와의 1:1 익명 음성 대화!

카테고리 없음

[자기관리] 손절 당하기 싫다면

알온 2023. 10. 18. 09:00

나는 친구들에게 어떤 사람인가?
나의 친구들은 나를 어떤 태그를 달고 있는 사람으로 인식하는가?

 

반대로

나의 친구는 나에게 어떤 사람인가?

나는 나의 친구를 어떤 태그를 달고 있는 사람으로 인식하는가?

 

 

 
우리는 어울리는 친구에 따라 인생이 변한다.
그렇다면 어떤 친구를 사귀어야 할까?
또는 어떤 친구와 멀어져야 할까?

주변 이런 친구가 있다면 꼭 피하라. 손절하라.
이건 친구에게도 마찬가지다.
내가 이런 유형이 아닌지 꼭 확인해봐라.

 

 

  1. 게으른 유형: 무책임하고 대충 사는 사람
  2. 허세 가득 유형: 있는것보다 훨씬 더 부풀려 자랑하는 사람
  3. 옹졸한 유형: 넓게 보지 못하고 너그럽지도 못하고 상대 비꼬기를 좋아하는 사람

 


이 3가지를 극복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먼저 겸손하고 건강한 인격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먼저 담대하고 강인해져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