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알온

꿈을 이룬 사람들과의 연결! 내일을 바꾸는 대화의 시작! 나만의 시크릿 멘토와의 1:1 익명 음성 대화!

오늘의 응원/오늘의 명언

[동기부여] 감동주는 화제의 대표팀 어록 2탄

알온 2022. 5. 17. 15:00

심권호 선수 · 레슬링

내가 선을 긋는 순간
나의 한계가 결정된다.

출처: 연합뉴스



김연경 선수 · 배구

삶의 목표는 ‘보다 높아지기’ 보다
‘보다 깊어지기’가 돼야 한다.



박시헌 선수 · 복싱

올림픽 금메달은 하늘이 정해준다고 하잖아요.
진짜 그런 것 같아요.
실력도 있고 열심히 노력했는데도
올림픽에서 메달을 못 따는 선수들이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을 해야죠.
운을 만날지 안 만날지는 모르지만,
노력을 안 하면 가능성은
제로인 거니까요.

출처: 월간조선



김연아 선수 · 피겨 스케이팅

수많은 시련이
내가 패배하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나는 지지 않았다.



이상화 선수 · 스피드 스케이팅

슬럼프를 핑계로 안 하는 것이죠.
하지만 저는 반대로
끊임없이 도전했어요.



조민호 선수 · 아이스하키

시련이 날 단단하게 만들었다.

출처: 연합뉴스



김소희 선수 · 태권도

훈련할 때 울어야 정상에서 진짜 울 수 있다.



이정수 선수 · 쇼트트랙

최고의 자리에 서려면
남들 생각할 겨를이 없어요.
내가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는데,
내 목표에 집중 해야죠.

솔직히 나만 생각할 시간도 부족해요.
그래서 운동선수가 외로운 거예요.

그걸 견뎌내는 사람이
결국 금메달을 따는 거죠.

외로움을 극복하는 사람만이
정상에 서는 것 아니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