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알온

꿈을 이룬 사람들과의 연결! 내일을 바꾸는 대화의 시작! 나만의 시크릿 멘토와의 1:1 익명 음성 대화!

오늘의 응원/오늘의 자기계발

[자기관리] 매력이 없어지는 이유

알온 2022. 11. 14. 09:30

 

 

매력이 없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요?우리는 어떤 사람에게 매력을 느낄까요?

우리는 ① 기대감을 주는 사람 ② 뻔한 결과가 기대되지 않는 사람

이성을 소개 받았는데, 매번 똑같은 데이트 코스, 똑같은 멘트, 똑같은 의상, 똑같은 시간의 결과값만 제공한다면 어떨것 같나요? 시간이 기대되지 않는 순간, 그 관계의 발전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이 받는 돈이 만족스럽지 않은 사람은 자본주의에 유리한 가치를 만들기 위해 매순간 노력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시간을 얼마나 보내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닌 시간에 얼만큼의 결과물을 낼 수 있는 농도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농도가 깊어진 사람에게는 시간에 따라 결과물이 변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본인에게 3가지를 질문해보세요.

  1. 정말 내가 이루고자 하는 분야에서 남들과 다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스스로 발전하는 부분이 있으신가요?
  2. 스스로 노력하는 부분이 있으신가요?
  3. 이성의 마음을 설득시키기 위해 말 한마디에도 고심하듯이 정말 본인 인생을 진지하게 고심해 본적이 있으신가요?

 


 

 

스스로 돌이켜보세요.

나는 6개월 전, 1년 전, 아니 2년 전보다 성공과 돈에게 시간의 기대 값을 주고 매력적인 사람이었는지 아니면 늘 같은 결과값만 예상하게 되는 매력 없는 사람이었는지.

예상되는 결과에는 당연히 예상한 결과치만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