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알온

꿈을 이룬 사람들과의 연결! 내일을 바꾸는 대화의 시작! 나만의 시크릿 멘토와의 1:1 익명 음성 대화!

오늘의 응원/오늘의 자기계발

[동기부여] 절대 잊지 말자

알온 2022. 5. 23. 09:00
sasint, 출처 Pixabay



남의 말을 따르기보다
나의 마음을 따르는 내가 되기

세상의 길을 걷기보다 나의 길을 만들어 가기

남이 바라는 길이 아닌 내가 원하는 길을 걸어가기

남의 가치를 바라기보다 나를 존중하는 삶을 살기

오직 나로서 충분하기 꼭 그러기

내 삶의 주체는 나라는 걸 잊지 않기

내 인생을 만드는 건 남의 시선과 기대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것이 되어야 하니까

carolineveronez, 출처 Unsplash
 


내 삶의 주체가 되기 위해
작은 습관으로 나아가기

온화한 웃음을 짓는 습관

나긋만 말로 따뜻함을 전달하는 습관

나누고 배려하는 마음의 습관

그 습관들이 보여 행복한 삶이 이루어지니까

내 삶을 만들고 내 삶의 주체가 되는 건

사소한 습관으로 이루어진다는 걸 절대 잊지 않기

 


반응형